홍보물전문사이트에서 찾은진심을 담은 마케팅 언어
홍보물전문사이트에서 찾은진심을 담은 마케팅 언어
Blog Article
사은품을 만들기 위한 고민은작지만 강한 마케팅 시작이었습니다. 처음엔 로고만 넣으면 되는 줄 알았습니다. 사이트를 둘러보며오히려 더 복잡했습니다. 기념품을 기획하는 과정은브랜드를 담는 일이었고. 디자인을 조율하며우리의 이야기를 담을 수 있을지를조심스레 고민하게 됐습니다. 마음이 간 제품은가볍지 않으면서도 쓸모 있었고. 고객에게 전하는 첫 인상은로고가 아닌 진심이었고. 한마디로 말해기념품 제작은 단순한 일이 아니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기념품을 제작할 때도수량보다 감정을 먼저 따집니다. 그리고 우리는 압니다. 예상보다 단순한 아이템 하나가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다는 것.기념품쇼핑몰를 통해 완성한기업 마케팅의 또 다른 언어 처음 기념품을 만들기로 했을 때는크게 고민 없이디자인을 넘기려 했습니다. 그러나감정이 개입되었습니다. 기념품 기획은하나의 이야기였고. 판촉물사이트를 고르며우리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요소들이우리 앞에 나타났고. 계획부터 결과물까지작은 결정 속에서도 느껴진 판촉물사이트 건브랜드가 드러나는 물건은 결국 살아남는다는 것.
기념품팩토리와의 작업은브랜드가 어떻게 보여질지. 굿즈 선택의 본질은브랜드 메시지를 압축한 설계이며. 이 경험 이후로는디자인 수정 요청을 보낼 때도수량보다 스토리을 가장 우선에 둡니다. 정리하자면판촉물제작의 경험은우리를 표현하는 통로였고. 기념품제작몰를 기반으로 제작한브랜드 감성을 표현한 제작 사례 처음 기념품을 만들기로 했을 때는그저 수량 맞춰서디자인을 넘기려 했습니다.
페이지를 넘기다 보니감정이 개입되었습니다. 브랜드 사은품 설계는하나의 이야기였고. 판촉물제작사이트를 검색하며눈에 보이지 않던 고민들이실제로 그려졌고. 기획부터 제작까지반복해서 체감한 건진심이 통하는 기획은 다르다는 것. 앞으로는굿즈를 고를 때도상품보다 브랜드를 먼저 생각합니다.이제는 알게 되었습니다.예상보다 단순한 아이템 하나가진심을 대신 전할 수 있다는 것.